여기어때의 모텔 소개 콘텐츠, 유튜브 조회수 20만 '핫하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12 08:01:46
  • -
  • +
  • 인쇄
'모뽀걸즈' 새 콘텐츠 공개...리버뷰 자랑하는 수상 레저 모텔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공개한 모텔 인식 개선 유튜브 콘텐츠가 관심이 뜨겁다.

공개된 6편의 콘텐츠가 조회수 20만회를 훌쩍 넘으며 밀레니얼 세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것.
 

▲사진 =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아이돌 출신 유튜버 초아, 웨이와 협업해 이색 시설을 갖춘 다양한 모텔을 소개해 공간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모뽀걸즈' 콘텐츠를 제작해 공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에피소드는 리버뷰를 자랑하는 수상 레저 모텔 청평 리버빌편이다.

시원한 북한강을 배경으로 한발 앞서 초여름을 만난 에피소드며, 수상 레저를 즐기고 모텔에서 고기까지 구우며 요즘 모텔 이용 트렌드를 보여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모텔은 단순 숙박 시설에 그치지 않고 안전하고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며 발전하고 있다”며 “여기어때의 평점 1위 모텔 등 시청자가 만족할만한 추가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콘텐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자를 기다린다. 여기어때 유튜브 채널에 모뽀걸즈 청평 리버빌 편의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선물한다. 또, 모뽀걸즈 3편에 등장한 모텔 ‘구운동 파티즈’의 ‘펜트하우스’ 예약 시 바비큐 그릴이나 온수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