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일은 '위메프데이'···3일 동안 여름시즌 상품 초특가 큐레이션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30 08:02:02
  • -
  • +
  • 인쇄
하루 6번 타임딜 오픈···총 54개 상품

위메프가 1일부터 3일간 ‘위메프데이’를 열고 여름 시즌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 매일 0시, 7시, 10시, 13시, 16시, 19시 등 하루 6번 타임딜을 진행한다.

시간대별 3개씩, 3일간 총 54개 특가 상품을 큐레이션한다.
 

▲사진 = 위메프 제공

 

본격 시작되는 여름 준비를 위한 생활·리빙 용품 ▲VACH 모기장 싱글(본품+보관가방+썸머패치) ▲LG생활건강 에프킬라 야외용 모기기피제 보태니컬 미스트 ▲에스깔리에 시어서커 침대패드 등을 선보인다.

여성·남성·유아동 여름 의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텐&뱅뱅 캐주얼 여름 인기의류 ▲메리바움 반팔티1+1/원피스/린넨바지 외 ▲엑셀런트 남성 펀칭 메쉬 반팔티 ▲해피프린스 아기 쿨링 레깅스 등을 판매한다.

이밖에 ▲세타필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세트(로션+손거울+파우치+수딩젤 등) ▲다이치 원픽스 360카시트+썬바이저+키재기패드 ▲롤링컴포트 RC3 메모리폼 매트리스 SS 등 생활 인기 상품도 특가로 오픈한다.

브랜드관에는 올해 위메프데이 중 역대 최다 규모인 1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미샤,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한샘, 유한킴벌리, 매일유업 등 위메프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7월 위메프데이 타임딜·브랜드관 등을 통해 여름 시즌 필수 상품들을 특가 큐레이션한다“라며 “특히 VIP클럽 회원들을 위한 깜짝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가전도 ‘경험’의 시대”…롯데하이마트, 잠실점 ‘체험형 플래그십’으로 재탄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는 10일 국내 최대 규모 가전 매장인 잠실점을 리뉴얼해 ‘고객 경험 중심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심의 정보 탐색과 가격 비교가 일상화된 환경에서, 오프라인 매장만이 제공할 수 있는 체험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은 총면적 3,760㎡(

2

NH농협은행, 설 명절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 금융 편의를 위해 오는 13일과 14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이동점포(NH Wings)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농협은행 이동점포는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가 탑재된 차량이 장소 제약 없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3

세라젬, 다비치안경과 맞손…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국내 최대 안경체인인 다비치안경체인과 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을 위한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양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세라젬 서울타운에서 헬스케어 혁신 가속화 및 전방위적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각자의 핵심 역량을 결합해 헬스케어 서비스 영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