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칼리버' 한정 판매···더본코리아, 홈쿡족 겨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6 08:02:39
  • -
  • +
  • 인쇄
우수한 절삭력과 내구성 갖춘 '백종원의 다마스커스 중식도' 선보여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고급스러운 소재와 외관을 겸비한 '백종원의 다마스커스 중식도'를 출시하고 17일부터 22일까지 1차 한정판매 한다.

백종원의 중식도는 코로나19 이후 집에서 직접 요리를 즐기는 홈쿡 열풍이 불면서 주요 주방용품 중 하나인 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선보인 제품이다.
 

▲사진 = 더본코리아 제공

 

백종원 대표의 상징과도 같은 중식도를 일반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고탄소강 스테인리스 '다마스커스' 소재를 사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철과 연철을 67겹 쌓아 만든 재질로, 날카로운 절삭력과 쉽게 녹슬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강철과 연철이 겹겹이 쌓이면서 만들어낸 특유의 물결무늬에 백종원 대표의 사인 각인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외관까지 겸비했으며, 손잡이는 안정적인 무게감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뛰어난 절삭력과 중량감이 주는 안정성 덕분에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채소, 육류, 생선 등 재료의 종류와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제품은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백종원의 중식도는 더본마켓에서 500개 한정수량으로 1차 판매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몇해 전부터 시작된 쿡방의 인기와 더불어 코로나19 이후 홈쿡 열풍까지 더해져 나만의 차별화된 칼을 갖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꾸준히 있어와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날카로운 절삭력과 안전성을 겸비한 이번 제품과 함께 집에서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HMR 제품과 만능소스 등의 다양한 간편소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백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백종원의 만능소스' 시리즈와 '백종원의 빽햄'이 베스트 상품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풍부한 해물과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로 만든 '해물육교자'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사] 신한銀, 경영진 인사 및 조직 개편 시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소재 본점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경영진 신규 선임 및 조직 개편을 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날 이사회에서는 고객중심을 실천하고 은행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준비를 위해 영업추진1그룹, 고객솔루션그룹, 자산관리솔루션그룹, 자본시장그룹, 리스크관리그룹, 경영지원그룹, 브랜드홍보그룹 등 각 분야별

2

유니드, '연말 온기 나눔' 울산에 이웃돕기 성금 4200만원 기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글로벌 화학 소재 기업인 유니드가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에 이웃돕기 성금 4200만원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유니드의 울산 공장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울산 남구청을 통해 전달됐다. 기탁 성금은 추운 겨울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외계층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유니드

3

케이원파워, 희망브리지에 성금 500만 원 기탁… '희망컴퍼니' 동참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재난 피해 이웃 지원을 위해 주식회사 케이원파워의 성금 500만원을 기탁 소식을 23일 밝혔다. 이는 정기 기부 캠페인 ‘희망컴퍼니’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케이원파워는 전기·통신·실내건축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으로, 건축 전기공사와 실내 공간 구축 등 현장 중심의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