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1년 연속 수상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12 08:06:25
  • -
  • +
  • 인쇄
한국표준협회 주관...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인정 받아

청호나이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21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시상함으로써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경제성장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상으로 2000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사진 =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21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하게 된 제품은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올해 2월 출시된 제품으로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 커피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2014년 7월 청호나이스가 '휘카페'라는 제품명으로 최초로 출시한 커피머신얼음정수기는 지금까지 총 7종의 제품이 출시되어 누적판매 12만대를 돌파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수상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다른 캡슐을 적용했다.

새로운 캡슐은 적절한 추출압력을 통해 쓴맛은 줄이고 커피 전체의 균형감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 이상적인 커피 추출 밸런스를 형성해 준다.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 이기환 이사는 "청호나이스가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에서 21년 연속 수상이라는 위업을 달성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 설 직전 '핸드캐리' 선물세트 판매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연휴를 앞두고 휴대성과 실용성을 앞세운 ‘핸드캐리(Hand-Carry)’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핸드캐리형 선물세트는 대용량 위주의 기존 선물세트와 달리 매장에서 직접 구매해 들고 이동할 수 있도록 가볍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가 지난해 설 선물세트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설 연휴에 가까워질수록

2

신세계푸드 보앤미, 발렌타인데이 한정 프리미엄 케이크·디저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파리지엔 베이커리 ‘보앤미(BO&MIE)’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정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리의 발렌타인 분위기를 재현한 프리미엄 케이크 2종 ‘라 로즈’와 디저트 ‘스트로베리 로즈 에끌레어’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 ‘라 로즈 루즈’는 캐러멜 가나슈 크림을 장미 꽃

3

홈앤쇼핑, 설 앞두고 중소 협력사 판매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판매 대금 조기 지급에 나선다. 이번 조치로 약 1000개 협력사는 당초 지급 예정일보다 앞서 대금을 수령하게 되며, 총 규모는 약 250억 원에 달한다. 홈앤쇼핑은 2020년 9월 제도 도입 이후 명절 기간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중소기업의 현금 유동성 확보를 지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