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산처리 뺀 아이용 유기농 안심 김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5 08:12:45
  • -
  • +
  • 인쇄
국내산 김으로 만든 2종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에서 신제품 ‘아이꼬야 유기농 안심 김’을 출시했다.

소금 무첨가 제품과 함초 소금이 함유된 조미김 2종을 출시한 가운데, 유아식 이후 식사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밥반찬이나 미니 김밥, 주먹밥 등 아이들 간식 재료로도 안성 맞춤인 제품이다.
 

▲사진 = 남양유업 제공

 

아이꼬야 유기농 안심 김은 ▲청정해역 특구 전남 장흥산 100% 국내 유기 원초를 사용했으며 ▲산처리를 하지 않은 100% 무산(無酸) 김이다.

또한 ▲DHA와 칼슘 함유로 아이들의 영양을 생각하고 ▲두 번 구워 부드럽고 순한 제품이다.

해양수산부에서 국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한 번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아이꼬야 안심 김’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국내산 유기 인증 원초를 사용해 자연 양식 그대로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마클래식,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2026 F/W 컬렉션 쇼 협찬 참여…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더마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클래식(Derma Classic)이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의 2026 F/W 컬렉션 쇼에 협찬 형태로 참여하며, 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두칸은 이번 시즌 ‘Still Elysium’을 테마로, 변화와 소음이 가득한 현대 사회 속 ‘고요한 이상향’을

2

KT, 작년 영업익 2조4691억원…전년比 20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 28조2442억원, 영업이익 2조4691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205.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40.4% 늘었다. KT는 강북본부 개발에 따른 부동산 분양이익 등의 영향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별도 기

3

SH시니어케어 케어엔젤스 ‘뉴김해요양보호사교육원-학원’ 주간반·야간반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경남 김해 지역에서 요양보호사 교육을 고민하는 예비 수강생들을 위해 뉴김해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 주간반·야간반 과정이 동시에 개강된다고 밝혔다. 주간반은 3월 9일~4월 17일, 야간반은 4월 13일~6월 18일로 운영되며, 집중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부터 직장 병행·경력 전환을 준비하는 수강생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