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에일 출시 기념, 독도 단체 후원한 생활맥주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25 08:19:07
  • -
  • +
  • 인쇄
인증샷으로 참여 가능한 후원행사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사단법인 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을 기부했다.

지난 8월 생활맥주는 독도 에일 출시를 기념해 후원 프로젝트인 ‘기부엔 드링크’ 행사를 진행했다.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독도 에일을 마시면 1잔당 100원이 모금됐고, 추가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100원씩 더 모금한 행사다.
 

▲사진 왼쪽부터 (사)대한민국독도협회 연성기 사무국장, 생활맥주 오지환 팀장 (사진 = 생활맥주 제공)

 

생활맥주는 지난 22일 후원금 전액을 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국산 수제맥주로 우리 땅 독도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여러 고객분들께서 독도에일을 사랑해 주신 덕에 후원금이 잘 전달될 수 있었다”며 “국산 수제맥주를 양조하는 소규모 양조장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소규모 양조장의 수제맥주를 유통해 매장에서 판매하는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소규모 양조장과 협업으로 탄생한 생활맥주의 오리지널 수제맥주 라인업은 50여종이다.

특히 ‘마시자 지역맥주’ 등 양조장에서 생산되는 우수하고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 활동이 주목 받고 있다.

가맹점주 지원과 국내 양조장과의 상생에 앞장서 착한프랜차이즈와 4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비 훼손 시 구입가 전액 물어내라?…공정위, 동원F&B 시정명령
[메가경제=정호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동원F&B의 대리점 대상 불공정 약관에 대해 시정명령(행위금지·통지명령)을 부과했다. 냉장·냉동 장비를 임대하거나 광고물이 부착된 판촉 장비를 지원하면서 장비가 훼손·분실될 경우 사용기간·감가상각 없이 ‘구입가 전액’을 배상하도록 한 조항이 법 위반으로 판단된 것이다.공정위에 따르면 동원F&B는 2016

2

힘찬병원 이정훈, 로사 로봇 무릎 인공관절 500례 돌파…로봇수술 3,000례 집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짐머 바이오메트의 로봇 플랫폼 ‘로사(ROSA)’를 이용한 무릎 인공관절치환술 500례를 넘어섰다. 국내 로사 로봇 수술 건수 기준 상위권 의료진으로 평가된다.로사 로봇은 미국 FDA 승인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5세대 무릎 인공관절수술 로봇으로, 2025년 4월 기준 전국

3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