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맛있는 추억 캠페인 참여 어린이 9만4000명에게 선물잔치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31 08:21:53
  • -
  • +
  • 인쇄
역대 최대 참여자 기록···참여자 전원 수상 결정

샘표가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에 참여한 9만4천명 모두에게 상장과 더불어 요리가 즐거워지는 샘표 제품을 선물하기로 했다.
 

▲사진 = 샘표 제공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시간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고자 2013년부터 진행해온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대표하는 어린이 그림대회는 매년 수만 명이 참여하는 의미 있는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데다, 가족이 함께 맛있는 추억을 만들고 그림으로 표현하는 시간의 가치에 공감한 소비자들이 늘어나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이에 샘표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요리해 아이도 어른도 더 많은 맛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 수상을 결정했다.

샘표는 예정대로 3만4000여명에게 ‘우리맛상’을 수여하고, ‘즐거운새미상’을 신설해 6만여명에게 상장과 샘표 새미네 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새미네 세트에는 조리시간과 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즐거운 요리혁명’으로 주목받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반찬양념과 더불어 워크북이 포함된다.

새미네부엌 제품과 워크북을 이용하면 요리가 '혁명적'으로 쉬워져 아이가 직접 김치를 담그고 밑반찬도 만들어보는 즐거운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접수된 모든 작품은 키즈놀이앱 ‘놀이의발견’에서 전시되며, 자신의 작품을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모두 100개의 작품을 선정해 총 약 1200만원의 상금 및 상패를 시상하고, 맛있는 추억상 900명을 선정해 상장 및 샘표 마켓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작은 대한민국 1등 간장인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 디자인에 반영돼, 한정판 ‘맛있는 추억 간장’으로 출시, 전국에서 판매된다.

최종 우수작 100점은 키자니아 부산과 서울 상상나라에 전시된다.

샘표 관계자는 “올해 접수된 그림에는 외식보다 집에서 가족이 다 같이 식사하는 모습, 부엌에서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장면이 월등히 많았다”며 “가족이 함께 요리하는 기쁨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참가하신 모든 분께 상을 드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