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몽드, OiOi와 협업 캠핑의자 증정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7 08:39:14
  • -
  • +
  • 인쇄
지난해 론칭 30주념 기념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

마몽드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OiOi와 함께 제작한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2020년 마몽드 론칭 30주년 기념 ‘마몽드 x OiOi 런치백’ 완판에 힘입어 두 번째 협업을 기획했다.

6월 한 달 동안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에서 ‘레드 에너지 세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 제작한 캠핑의자에는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1991년 마몽드 브랜드 론칭 슬로건을 프랑스어로 번역한 'Ma vie a moi'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다.

마몽드팀 진민주 부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차박 캠핑이나 가까운 공원 등에서 잠시 여유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고객들이 마몽드와 OiOi만의 긍정적 감성이 느껴지는 캠핑의자를 사용하며 코로나19를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스킨케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2535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지’하는 마몽드 브랜드 철학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통 석류 스퀴즈 압착방식으로 효능 성분을 추출해 열수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했다.

순수 비타민C 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식물 유래 성분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속건조,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수분부족지성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8FREE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다.

2019년 4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100억원 달성 , 2년만에 100만병 판매 기록을 세운 마몽드의 대표 항산화 에센스 레드 에너지 세럼은 아리따움 2030 세럼 판매 1위 를 달성하며 마몽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2021년 3월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마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세워주고 48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선사한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 한 시간만에 손상장벽개선 효과 를 보였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까지 사용가능하다.

속보습은 확실하게 채우면서 마무리감은 산뜻한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지성 피부까지 사용하기 좋은 장벽크림이며,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 4주 후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멜리언스, 2026 상반기 공개 채용 "글로벌 도약 이끌 인재 찾는다"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멜리언스(MELIENS, 대표 최성일)가 가파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글로벌 도약을 함께할 2026년 상반기 핵심 인재 공개 채용에 나선다. 멜리언스는 소형 가전 및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매년 폭발적인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채용은 최근 일본 큐텐(Qoo10)과 쇼피(

2

더마클래식,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2026 F/W 컬렉션 쇼 협찬 참여…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더마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클래식(Derma Classic)이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의 2026 F/W 컬렉션 쇼에 협찬 형태로 참여하며, 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두칸은 이번 시즌 ‘Still Elysium’을 테마로, 변화와 소음이 가득한 현대 사회 속 ‘고요한 이상향’을

3

KT, 작년 영업익 2조4691억원…전년比 20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 28조2442억원, 영업이익 2조4691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205.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40.4% 늘었다. KT는 강북본부 개발에 따른 부동산 분양이익 등의 영향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별도 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