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원할머니보쌈족발 등 가정의달 맞아 배달음식도 각종 이벤트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0 08:43:56
  • -
  • +
  • 인쇄
배달 플랫폼 통한 메뉴 할인 등 프로모션 다양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배달음식들에 대한 할인 이벤트가 풍성하다. 

 

▲사진 = 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메뉴는 뿌링클, 콤보시리즈, 맛초킹 등 인기 메뉴부터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지난달에 출시한 ‘펌치킨’과 ‘빠텐더’ 등 신메뉴도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펌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리얼 호박 조청을 듬뿍 담아 자연스러운 단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이다.

특히 조청에 토마토를 더해 새콤함과 달콤함의 깊은 풍미를 담아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빠텐더’는 바삭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치킨으로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 부위인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통살의 식감이 살아있는 메뉴다.

또한 풍부한 육즙이 살아 있어 촉촉한 식감과 비스킷을 먹는 듯한 바삭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먹는 재미가 있어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아이들 영양간식 ‘빠텐더’와 새로운 달콤한 맛 ‘펌치킨’ 등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다양한 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5월이 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함께 즐기는 맛있는 최고의 치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 원할머니보쌈족발 제공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도 배달앱 요기오를 통해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 메뉴인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떡맵쌈’이 대상.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떡맵쌈은 쫄깃한 오색쌈떡과 부드러운 수육을 알싸한 마늘 소스에 즐길 수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인기 메뉴다.

특히, 의성마늘떡맵쌈은 지난해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신메뉴로 깔끔하면서도 깊은 매운맛의 매운 무김치를 함께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소비자들이 원할머니보쌈족발을 더욱 좋은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5월 내내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베스트메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