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브랜드 푸푸몬스터 론칭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15 08:43:04
  • -
  • +
  • 인쇄
사내 반려인 스타트업 중심···전 제품 비건 인증

아모레퍼시픽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의 사내 스타트업 중심으로 새 브랜드 푸푸몬스터를 시작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했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비건 펫 샴푸 2종.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 특성을 고려해 pH6.5(±1) 중성 포뮬러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풍부하고 순한 거품이 반려동물 피모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 주며, 식물성 스쿠알란 오일이 컨디셔너 역할을 하여 별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윤기 있는 피모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10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반려동물 피모에 부담을 줄였다.

반려동물의 후각이 사람보다 예민하다는 점을 주목해, 유향 샴푸는 사내 수의사 자문을 받고 전문 조향사와 함꼐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해 만들었다.

반려동물이 피모를 핥아도 안심할 수 있도록 미국 식품향료 생산자 협회(FEMA)의 식품 사용 가능 향료만 사용했다.

또한 향에 예민한 어린 강아지나 고양이를 위해 무향 타입 샴푸도 함께 출시했다.

무향 샴푸는 한 번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소용량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었는데, 목욕 주기가 긴 고양이들에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푸푸몬스터 신제품은 15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만날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럴즈와 협업한 풉백 파우치 등의 특별 혜택도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