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음색 들어보고 최고 브랜드 악기도 온라인 구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18 08:46:22
  • -
  • +
  • 인쇄
삼익, 야마하, 고퍼우드, 콜트, 크래프터 등 대표 악기 브랜드 전문관 오픈

삼익, 야마하, 고퍼우드, 콜트, 크래프터 등 다양한 악기 브랜드 제품도 온라인 구매가 믿을만해졌다.

쿠팡은 다양한 악기 브랜드와 함께 전문관을 연다. 입문용 악기부터 하이엔드 제품까지 취급한다.

온라인 구매로 악기를 산다는 건 그동안 어쩐지 미심쩍었다. 원하는 음색의 악기를 찾기 위해 그동안 발품을 팔아 직접 매장을 들러야 했던 게 일상적이었다.
 

▲사진 = 쿠팡 앱 필더사운드 악기 동영상관 캡쳐

 

쿠팡은 각 브랜드나 전문가가 올리는 동영상 콘텐츠로 미리 악기 음색 등을 들어보고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필더사운드 악기 동영상관’도 함께 열었다.

브랜드별, 테마별 카테고리관도 운영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둘러볼 수도 있다.

TOP BRAND 카테고리관, 신학기 준비물 추천, MD 추천 상품, EDM 장비 추천 등 고객의 쇼핑 상황별로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가령, 신학기 준비물 추천 테마에선 아이들에게 필요한 리듬세트, 리코더, 실로폰, 멜로디언 등 악기들로 구성했다.

쿠팡은 이번 악기전문관에서 ‘삼익악기 깁슨 & 에피폰 특별전’ 기회도 제공한다.

깁슨은 1984년 출시된 최고의 기타 브랜드 중 하나. 에피폰은 1873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기타 회사로 비틀즈 존 레논와 폴 메카트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깁슨과 에피폰 기타를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깁슨 & 에피폰 특별전은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악기를 취미로 배우려 하는 사람이 늘고 있고, 새학기를 대비해 악기 구매하려는 고객도 있어 준비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악기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제는 포스트시즌...유통가, KBO와 협업 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025년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을 맞이해 유통가가 KBO와의 협업에 여념이 없다. 6일 KBO에 따르면 올 시즌 누적 관중은 1201만9267명(평균 1만7097명)을 기록했다. 프로야구 출범 44년 만에 최초로 시즌 관중 1200만명을 넘어섰다. 6일 업게에 따르면 치킨 프랜차이즈 bhc는 오는 12일까지 ‘2025 신한 SOL

2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3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