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음색 들어보고 최고 브랜드 악기도 온라인 구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18 08:46:22
  • -
  • +
  • 인쇄
삼익, 야마하, 고퍼우드, 콜트, 크래프터 등 대표 악기 브랜드 전문관 오픈

삼익, 야마하, 고퍼우드, 콜트, 크래프터 등 다양한 악기 브랜드 제품도 온라인 구매가 믿을만해졌다.

쿠팡은 다양한 악기 브랜드와 함께 전문관을 연다. 입문용 악기부터 하이엔드 제품까지 취급한다.

온라인 구매로 악기를 산다는 건 그동안 어쩐지 미심쩍었다. 원하는 음색의 악기를 찾기 위해 그동안 발품을 팔아 직접 매장을 들러야 했던 게 일상적이었다.
 

▲사진 = 쿠팡 앱 필더사운드 악기 동영상관 캡쳐

 

쿠팡은 각 브랜드나 전문가가 올리는 동영상 콘텐츠로 미리 악기 음색 등을 들어보고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필더사운드 악기 동영상관’도 함께 열었다.

브랜드별, 테마별 카테고리관도 운영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둘러볼 수도 있다.

TOP BRAND 카테고리관, 신학기 준비물 추천, MD 추천 상품, EDM 장비 추천 등 고객의 쇼핑 상황별로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가령, 신학기 준비물 추천 테마에선 아이들에게 필요한 리듬세트, 리코더, 실로폰, 멜로디언 등 악기들로 구성했다.

쿠팡은 이번 악기전문관에서 ‘삼익악기 깁슨 & 에피폰 특별전’ 기회도 제공한다.

깁슨은 1984년 출시된 최고의 기타 브랜드 중 하나. 에피폰은 1873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기타 회사로 비틀즈 존 레논와 폴 메카트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깁슨과 에피폰 기타를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깁슨 & 에피폰 특별전은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악기를 취미로 배우려 하는 사람이 늘고 있고, 새학기를 대비해 악기 구매하려는 고객도 있어 준비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악기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