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큐브미,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27 08:49:59
  • -
  • +
  • 인쇄
2019년 이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두 번째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9년에 이어 두 번째.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1955년부터 진행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매년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이 출품해 제품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정한다.

큐브미는 상품 확장과 함께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로고 타입과 디자인을 변경했다.

건강함 삶 그 자체가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유려한 곡선의 연결과 강조로 표현해 기존 헬스&뷰티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한 것.

큐브미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이번 레드닷 수상으로 인정받았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건강한 삶(Wellness Life)이라는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큐브미는 2018년 아모레퍼시픽에서 MZ세대를 위해 탄생한 웰니스 뷰티 브랜다. 다이어트와 이너뷰티, 헬스 등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기존의 주력 사업영역 이외의 다양한 분야들에서 사내 벤처 육성을 적극 지원하는 린 스타트업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큐브미의 경우도 린 스타트업의 1차 육성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남성뷰티를 비롯해 기존 주력 사업영역이 아닌 분야에 매년 다양한 도전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