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에 뭐 먹지”···롯데푸드 먹거리 구독 서비스, 4차도 완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25 08:57:27
  • -
  • +
  • 인쇄
인원 제한 없이 수요 측정···새 비즈니스 영역 찾아 매진

롯데푸드의 먹거리 구독 서비스가 4차 모집을 진행한다. 3차 때까지 ‘완판’ 결과에 힘입어 이번엔 인원 제한 없이 수요를 가늠할 계획이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의 ‘이달에 뭐 먹지’ 구독 서비스 4차 모집을 25일부터 시작한다.

일정한 구독가로 매달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로, 2020년 9월 1차를 시작한 이후, 12월 2차, 2021년 6월 3차 서비스를 진행했다.

1차 때는 100명분, 2차와 3차 때는 200명분을 준비했으며, 이번 4차에선 높은 관심도에 따라 인원 제한 없이 신청을 받는다.

제품은 11월부터 매달 셋째 주 목요일에 발송되며, 최소 3개월부터 최대 12개월까지 구독 횟수를 선택해 결제할 수 있다.
 

▲사진 = 롯데푸드 제공

 

이번 4차 구독은 가정간편식 큐레이션을 주제로, 매달 MD가 새로운 테마로 엄선한 가정간편식이 제공된다. 모든 구독자에게 매달 서프라이즈 기프트와 함께 롯데푸드몰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4차 서비스 모집과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들을 100명 추첨해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와 함께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두 명 모두 엘포인트 1만3000원권을 페이백으로 증정하기도 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매달 변경되는 테마와 구성으로 언박싱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신제품도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될 이달먹 서비스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비 훼손 시 구입가 전액 물어내라?…공정위, 동원F&B 시정명령
[메가경제=정호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동원F&B의 대리점 대상 불공정 약관에 대해 시정명령(행위금지·통지명령)을 부과했다. 냉장·냉동 장비를 임대하거나 광고물이 부착된 판촉 장비를 지원하면서 장비가 훼손·분실될 경우 사용기간·감가상각 없이 ‘구입가 전액’을 배상하도록 한 조항이 법 위반으로 판단된 것이다.공정위에 따르면 동원F&B는 2016

2

힘찬병원 이정훈, 로사 로봇 무릎 인공관절 500례 돌파…로봇수술 3,000례 집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짐머 바이오메트의 로봇 플랫폼 ‘로사(ROSA)’를 이용한 무릎 인공관절치환술 500례를 넘어섰다. 국내 로사 로봇 수술 건수 기준 상위권 의료진으로 평가된다.로사 로봇은 미국 FDA 승인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5세대 무릎 인공관절수술 로봇으로, 2025년 4월 기준 전국

3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