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 임산부의 날 앞두고 이벤트 여는 일동후디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08 09:13:22
  • -
  • +
  • 인쇄
8일부터 14일까지 SNS 댓글로 참여 가능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50년 전통 유아식 기업 일동후디스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동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안녕 아가야, 엄마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일동후디스 제공

 

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고 임산부를 배려, 보호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임산부라서 행복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으로 ▲1등 잉글레시나 프리미엄 유모차(1명) ▲2등 잉글레시나 회전형 카시트(1명) ▲3등 10만원 상당 예비맘 응원박스(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8일 SNS에서 발표한다.

당첨자는 아기수첩 사진과 초음파 사진, 후디스 아이디 로그인 캡처본을 제출해야 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임산부의 날의 의미를 기리고 모든 임산부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 라이프를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기를 위한 좋은 제품과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