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패턴·색상 강조한 내년 다이어리 눈길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4 09:19:28
  • -
  • +
  • 인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 콜라보···”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패턴 플레이 각광”

연말이 가까워오며 찾게 되는 내년 다이어리 상품. 가성비 커피 브랜드 메가커피는 개성 강한 패턴과 색상을 강조한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메가엠지씨커피는 감각적 패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해 2022 패턴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인다. 특유의 위트 있고 개성 강한 패턴 3가지를 활용했고, 다이어리와 함께 에코백, 탁상용 캘린더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사진 = 메가커피 제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료 3잔을 구매하면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별 재고량이 상이하므로 문의 후 방문을 추천하고 있다.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다이어리 세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3장을 함께 사전 주문할 수도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패턴 플레이 제품이 각광받고 있어 메가커피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잘 매치되는 패턴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해 다이어리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을 만들고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