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패턴·색상 강조한 내년 다이어리 눈길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4 09:19:28
  • -
  • +
  • 인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 콜라보···”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패턴 플레이 각광”

연말이 가까워오며 찾게 되는 내년 다이어리 상품. 가성비 커피 브랜드 메가커피는 개성 강한 패턴과 색상을 강조한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메가엠지씨커피는 감각적 패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해 2022 패턴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인다. 특유의 위트 있고 개성 강한 패턴 3가지를 활용했고, 다이어리와 함께 에코백, 탁상용 캘린더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사진 = 메가커피 제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료 3잔을 구매하면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별 재고량이 상이하므로 문의 후 방문을 추천하고 있다.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다이어리 세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3장을 함께 사전 주문할 수도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패턴 플레이 제품이 각광받고 있어 메가커피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잘 매치되는 패턴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해 다이어리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을 만들고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