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롯데 엘포인트 제휴…전국 매장서 사용·적립 서비스 런칭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14 09:26:48
  • -
  • +
  • 인쇄
전국 800여개 한샘 오프라인 매장서 엘포인트 사용 및 적립 가능
런칭 이벤트…엘포인트 50% 페이백, 500명 추첨 1만포인트 증정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롯데 엘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엘포인트로 결제를 하거나 적립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가을 시즌을 맞아 한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 엘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기존 한샘 할인 이벤트와 중복해서 적용할 수 있는 롯데 엘포인트 사용, 적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 [사진= 한샘 제공]

이번 제휴는 한샘이 운영하고 있는 디자인파크, 키친바흐대리점, 리하우스대리점, 인테리어대리점 등 전국에 위치한 약 80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샘 매장 직원을 통해 원하는 제품에 대한 상담을 받은 후 결제를 진행할 때, 보유하고 있는 엘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한샘 생활용품 매장에서는 구매한 물품 가격의 0.3%만큼 엘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한샘 매장에서 엘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한 한샘 멤버십 고객에게 50% 페이백 적립을 제공하고, 엘포인트 사용고객 중 한샘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포인트를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오는 30일까지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엘포인트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한샘엘포인트런칭’, ‘#한샘엘포인트페이백’ 태그와 함께 친구아이디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한샘 매장에서는 롯데 엘포인트 서비스와 기존 한샘 이벤트를 중복 혜택으로 받아 볼 수 있게 됐다”며 “가을 시즌을 맞이해 이사 리모델링, 신혼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엘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한샘에서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