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매곡초 찾아간 교촌치킨,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추억 선사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4 09:27:36
  • -
  • +
  • 인쇄
새 사회공헌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 사연

교촌치킨이 2일 광주광역시 북구 매곡초등학교를 찾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했다.

교촌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 대회서 마련된 활동으로, 교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이름이다.

지난 9월엔 사연 공모로 모두 10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했고, 10월말부터 함께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 교촌에프앤비 제공

 

매곡초등학교 3학년 2반 담임 선생님은 첫 부임 학교에서 만난 첫 학생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싶어 지원했다고.

또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즐겁게 학교 생활을 하며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도 사연에 담았다.

교촌 임직원들은 푸드트럭과 함께 학교를 방문해 학생과 임직원들에게 허니오리지날, 발사믹치킨 등 약 100여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코로나19 상황 속 위생 안전을 고려해 치킨은 개별 포장으로 제공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사연과 함께 포함된 초등학교 3학년 2반 학생들이 직접 개사해 노래 부른 영상이 큰 감동을 줬다”며 “이번 치킨 나눔 활동이 처음 학교에 부임한 선생님과 반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자리 잡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