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세계적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 만나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5 09:35:03
  • -
  • +
  • 인쇄
럭셔리 브랜드 협업 강화···에센스 이어 메이크업 제품도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세계적 럭셔리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협업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 9월 숨마 에센스를 출시한 데 이어, 숨마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림 아크라는 특별한 순간 여신처럼 빛나고 싶은 여성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드레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세계적 디자이너다.
 

▲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 림 아크라 에디션’은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 자락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녹아들 듯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고 아침 첫 메이크업의 화사한 피부를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 림 아크라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03호 피치코랄 컬러로 출시됐다.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과 사랑스러운 드레이핑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로시크숨마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섬세하게 밀착된다. 오랜 시간 묻어남이나 번짐없이 단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몬학습, ‘아이어워즈 코리아 2025’ 3개 부문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구몬학습은 ‘아이어워즈(i-AWARDS) 코리아 2025’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어워즈(i-AWARDS)는 웹어워드코리아 스마트앱어워드 소셜아이어워드 인터넷에코어워드 AI서비스어워드 5개 시상식을 통칭하는 브랜드다.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 스마트앱, AI 서비스 등을 평가하는 행사다. 행사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2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지니 TV에서 시즌 특집 콘텐츠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KT는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매일이 영화 같은, 크리스마스 – 2025 크리스마스 특집’을 운영한다. ‘나혼자 프린스’, ‘나우 유 씨 미3’, ‘퍼스트 라이즈, ‘어쩔수가 없다’ 등 극장 상영작과 연말 화제작을

3

카카오, '챗 포 카카오'와 함께하는 '메리톡마스'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챗GPT 포 카카오(ChatGPT for Kakao)' 서비스를 활용한 연말 캠페인 ‘메리톡마스(MERRY TALK MAS)’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일상 속에서 인공지능(AI)을 통해 이색적인 소통을 나누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챗GPT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