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증강현실 앱 활용 시크릿 메뉴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8 09:39:27
  • -
  • +
  • 인쇄
새로운 매장 경험과 모바일 게임처럼 즐기는 서비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앱 ‘해피리얼’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해피리얼을 도입하는 첫번째 매장으로 뉴BR 콘셉트가 적용된 첫 번째 매장 서초우성점을 선택했다.
 

▲사진 = SPC그룹 제공

 

해피리얼 도입으로 배스킨라빈스의 디지털전환 전략을 대폭 강화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매장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은 해피리얼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한 뒤, 서초우성점 매장 내에 위치한 아트월 속 숨겨진 아이스크림 조형물을 찾아 카메라로 비추면 된다.

모바일 앱 화면 속 아트월이 흔들리면서 비밀의 문이 열리고, 해피리얼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메뉴 음료 2종이 공개된다.

이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1000원 할인 쿠폰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매장 내 메뉴판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서초우성점만의 시크릿 메뉴는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오레오 쿠키와 초콜릿 프레첼 볼을 토핑으로 올린 ‘오레오 크런치 소프트 썬데’ ▲100% 제주산 유기농 녹차로 만든 말차에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제주말차 아포가토’로 구성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증강현실을 적용한 모바일 앱 ‘해피리얼’은 현재 배스킨라빈스 서초우성점에서만 이용 가능하다”며 “향후 적용 가능 매장을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공정위 CP 등급평가 '우수기업'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2025년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등급평가’에서 우수기업(A등급)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9일 발표된 이번 평가에서 준법경영 체계 구축과 리스크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은 기업의 공정거래 관련 법

2

잡코리아, 현직자 1:1 취업 컨설팅 행사 '퇴근 후 이력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취업·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퇴근 후 이력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연차 직장인과 신입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을

3

NOL 티켓, 연말 프로모션 '놀라운 2025-2026'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연말연시를 맞아 공연 관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내년 1월 11일까지 NOL 티켓에서 ‘놀라운 2025-202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관객의 공연 소비 데이터를 분석해 취향에 맞는 작품을 추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