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보건소에 얼음정수기 기증한 청호나이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30 09:46:55
  • -
  • +
  • 인쇄
제조본부 소재 지역...코로나19 트렌드 맞게 접촉 최소화한 제품

청호나이스(회장 정휘동)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기 충북 진천군 보건소에 터치 없이 취수와 얼음토출이 가능한 언택트 얼음정수기를 기증, 설치했다.

진천군은 청호나이스 제조본부가 위치한 지역. 청호나이스는 29일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두 대를 기증했다.
 

▲사진 = 청호나이스 제공

 

지난 6월 출시된 해당 제품은 터치 없이 취수와 얼음토출이 가능해 코로나19로 접촉에 대한 우려가 커진 지금 시대 적합하다.

보건소 관계자와 의료진, 보건소를 찾는 지역 주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세니타와 달리 이번 기증 제품은 스탠드형.

세니타는 정수 2.4ℓ, 냉수 1.4ℓ, 온수 0.57ℓ, 얼음 0.5㎏으로 가정 및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며, 스탠드형 제품은 정수 5ℓ, 냉수 2.7ℓ, 온수 1.8ℓ, 얼음 1㎏으로 보다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업소, 다중이용시설, 물과 얼음 사용량이 많은 가정 등에서 사용하기 알맞다.

출시 이후 매달 판매가 꾸준히 늘어 연내 1만대가 무난할 것으로 청호나이스는 추정하고 있다.

누적 판매비중은 카운터탑형 세니타가 약 65% 가량이라고. 하지만 최근 판매 증가 속도는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스탠드형이 더 빠르게 늘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