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보건소에 얼음정수기 기증한 청호나이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30 09:46:55
  • -
  • +
  • 인쇄
제조본부 소재 지역...코로나19 트렌드 맞게 접촉 최소화한 제품

청호나이스(회장 정휘동)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기 충북 진천군 보건소에 터치 없이 취수와 얼음토출이 가능한 언택트 얼음정수기를 기증, 설치했다.

진천군은 청호나이스 제조본부가 위치한 지역. 청호나이스는 29일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두 대를 기증했다.
 

▲사진 = 청호나이스 제공

 

지난 6월 출시된 해당 제품은 터치 없이 취수와 얼음토출이 가능해 코로나19로 접촉에 대한 우려가 커진 지금 시대 적합하다.

보건소 관계자와 의료진, 보건소를 찾는 지역 주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세니타와 달리 이번 기증 제품은 스탠드형.

세니타는 정수 2.4ℓ, 냉수 1.4ℓ, 온수 0.57ℓ, 얼음 0.5㎏으로 가정 및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며, 스탠드형 제품은 정수 5ℓ, 냉수 2.7ℓ, 온수 1.8ℓ, 얼음 1㎏으로 보다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업소, 다중이용시설, 물과 얼음 사용량이 많은 가정 등에서 사용하기 알맞다.

출시 이후 매달 판매가 꾸준히 늘어 연내 1만대가 무난할 것으로 청호나이스는 추정하고 있다.

누적 판매비중은 카운터탑형 세니타가 약 65% 가량이라고. 하지만 최근 판매 증가 속도는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스탠드형이 더 빠르게 늘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검은사막스 ‘세라핌’ OST·뮤직비디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특색에 맞는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OST 명칭은 ‘RISE, RISE’로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뮤지션

2

에어버스, 필리핀항공에 첫 A350-1000 인도…미주 장거리 확대 포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버스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에 초대형 장거리 기종 A350-1000을 처음 인도했다. 이번 도입으로 필리핀항공은 글로벌에서 해당 기종을 운영하는 10번째 항공사가 됐다.해당 기체는 총 382석 규모의 프리미엄 3클래스 구성으로 설계됐으며, 태평양 횡단 등 장거리 노선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필

3

고려저축은행, ISO 14001인증 취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 고려저축은행은 환경경영체계의 국제적 기준인 ISO 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ISO 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표준으로, 기업이 환경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개선 여부 등을 평가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고려저축은행은 이번 인증을 통해 회사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