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맞아 감사 선물용 전통주·안마의자 눈길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7 09:52:06
  • -
  • +
  • 인쇄
국순당·바디프랜드, 프로모션 마련에 분주

어린이날,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부부의날 등 5월 '감사의달'을 맞아 주요 소비재 기업들이 선물용 주력제품의 프로모션에 바쁘다.
 

▲사진 = 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 안마의자 1위 기업인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자사 제품 중 어버이날 선물로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 ‘팬텀 메디컬(의료기기)’, ‘더파라오’, ‘팬텀2 블랙다이아(공산품)’라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한국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안마의자를 꼽을 만큼 비대면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물하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며 “메디컬R&D센터를 비롯한 전문 연구인력의 R&D를 바탕으로 높은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을 갖춘 안마의자 제품을 찾는 발길이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가정의달을 맞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5월말까지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증정하고 아이오닉5 등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어버이날 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인 ‘팬텀 메디컬’은 경추 추간판 탈출증(목 디스크)과 경추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기능과 근육통 완화를 제공하는 조합형 의료기기다.

에어셀을 이용해 사용자의 목 부분을 견인하는 동시에 주변의 근육 이완을 돕는다. 펄스 전자기장(PEMF)을 발생시키는 'XD-PEMF 모듈'도 장착돼 목-등-허리-골반 등 척추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통을 완화시켜준다.
 

▲사진 = 국순당 제공

 

전통주 '백세주'를 주력으로 하는 국순당도 가정의달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과 은사님 등 소중한 분께 드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백세주를 만들 수 있도록 ‘백세주 카네이션 라벨’을 제공한다.

백세주 카네이션 라벨은 붉은색 카네이션 2송이와 ‘우리가족 백세까지 건강해주’,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백세까지 건강하세요’ 등 존경과 사랑을 담은 문구가 디자인되어 있다.

국순당 관계자는 “좋은 술 백세주는 몸에 좋은 한약재가 들어간 우리 술”이라며 “가정의 달 5월엔 사랑과 존경의 의미를 담아 백세주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즐거운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국민 전통주로 30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은 백세주는 인삼,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의 12가지 몸에 좋은 재료로 빚는다.

약재의 독특한 맛과 전통주의 신맛 단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목 넘김이 순하고 부드럽다. 알코올도수 13%의 저도주여서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백세주는 고려시대 명주인 백하주의 제법인 생쌀발효법을 복원하여 개발했다.

좋은 술을 먹어 늙지 않는 ‘젊은 100세 청년’이 좋은 술을 즐기지 않아 더 늙어 버린 늦게 낳은 아들을 혼낸다는 백세주이야기의 내용은 가족이 늘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나누는 가정의 달과 잘 맞는 이야기다.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주류업계 최초로 지정돼 우리나라 대표 문화상품으로 인정받은 술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