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에 문 활짝...임금·복지 수준 높이는 핀테크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11 09:55:44
  • -
  • +
  • 인쇄
디셈버앤컴퍼니, 전 직원 연봉 파격 인상...평균 700만원

AI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대표 정인영)가 전 임직원 연봉을 일괄 인상하고, 전 부문 두 자릿수 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성과를 낸 점을 고려해 직원 연봉은 평균 700만원 규모로 일괄 인상했다.

아울러 기존 복리후생 제도를 확대 개편해 매년 360만원 상당 현금성 복지포인트 추가 지급을 결정했다.
 


 

최근 디셈버앤컴퍼니는 대대적으로 핀트 앱 리뉴얼을 마치고 혁신금융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 분야는 모바일 개발, 서버 개발, AI 리서치, 데이터 분석, 프러덕트 디자인, 마케팅, 고객대응 등 전 부문에 걸친 15개 포지션으로 역량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면접 및 인성검사, 최종 대표이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개발 직군은 별도의 코딩 테스트 과정이 추가된다.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정인영 대표는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자유로운 소통을 지향하는 기업문화 속에서, 더 나은 금융 환경을 제공하고자 힘써주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연봉 인상 및 복지 혜택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서비스 성장세에 따라 채용도 적극 진행중에 있으니 디셈버앤컴퍼니와 함께 인공지능 기술을 중심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연결하여 더욱 정교화된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만들어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소노인터내셔널, 설 연휴 맞아 전국 호텔·리조트서 명절 특화 콘텐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인터내셔널이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전국 주요 호텔과 리조트에서 체험형 콘텐츠와 명절 특선 식음(F&B) 메뉴를 선보이며 가족 단위 고객 공략에 나섰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연휴 기간 동안 각 사업장에서 명절 한정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

2

이스타항공, 전국체전 서울시 선수단 2100명 제주 이동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오는 10월 제주도에서 열리는 ‘제107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서울특별시 선수단의 이동을 지원한다. 이스타항공은 서울특별시체육회와 ‘제107회 전국체육대회 서울특별시 선수단 이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약 2100명 규모의 서울특별시 선수단과 관계자들은 서울과

3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장거리 얼리버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10일부터 20일까지 유럽과 호주, 캐나다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거리 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노선은 바르셀로나, 로마, 파리,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등 유럽 5개 노선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를 포함한 총 7개 노선이다. 프로모션은 티웨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