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다이어리가 벌써?…텐바이텐, ‘2021 다이어리 스토리’ 대규모 기획전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14 10:04:44
  • -
  • +
  • 인쇄
다이어리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족 겨냥해 9월 오픈
특가 할인, 1+1 이벤트, 사은품, 무료 배송 등 제공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얼리버드족을 겨냥해 새해 다이어리와 관련 용품들을 한 곳에 모아서 판매하는 ‘2021 다이어리 스토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텐바이텐 2021 다이어리 스토리는 2007년부터 13년째 진행하는 대규모 다이어리 기획전으로 매년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중심으로 할인, 1+1 이벤트, 사은품, 무료배송 등을 제공하는 텐바이텐을 대표하는 기획전 중 하나다.
 

▲ [사진= 텐바이텐]

국내외 다수의 메이저 문구 브랜드와 스튜디오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 등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리를 취급하며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재질, 컬러, 디자인 별로 찾아볼 수 있는 검색기능을 갖춘 최적화된 페이지 구성이 특징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계획했던 것들이 무산되면서 조금 이른 시점부터 새해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구입하려는 얼리버드족을 겨냥해 9월부터 진행한다. 새해를 희망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2021년 다이어리와 만년형 다이어리를 최대 40% 할인된 얼리버드 특가로 판매하는 ‘9월의 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금액별로 다이어리 꾸미기에 적합한 ‘다꾸 파우치’ ‘스티커북’ ‘다꾸라벨기’ 등을 사은품으로도 제공한다.

또 다이어리 꾸미기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것을 고려해 다이어리 꾸미기 관련 코너들을 확대해 운영한다. 고객들이 직접 자신이 꾸민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올리고 공유해 베스터 다꾸러를 뽑는 ‘다꾸톡톡’과 매달 2회씩 다꾸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꾸 노하우와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다꾸TV’도 함께 운영한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새해 계획을 미리 세우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을 감안해 다이어리 스토리를 9월에 열게 됐다”며 “13년 동안 다이어리 스토리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토대로 ‘내년 다이어리를 찾고 있다면 텐바이텐으로 오면 된다’고 말씀드릴 만큼 자신있게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