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영업총괄에 이석용 상무 선임…“영업 효율성 증대 기대”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11 10:06:48
  • -
  • +
  • 인쇄
데상트, 슈페리어 등 스포츠 브랜드 거친 상품, 유통 전문 멀티플레이어
“상품기획 MD팀장 및 총괄 영업부장 역임, 탁월한 성과 발휘해 선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영업총괄로 이석용 상무를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

네파에 따르면 신임 이석용 상무는 2011년 상품기획 팀장으로 네파에 합류한 이후 보레방풍재킷, 포르테다운재킷 등 매년 히트아이템을 발굴했고, 블랙라벨 라인 런칭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 네파를 아웃도어 시장점유율 상위 브랜드로 이끄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 네파 이석용 상무 [사진=네파 제공]

이석용 상무는 영업부 소속으로 대리점, 직영점, 온라인, B2B, 영업기획 등 온·오프라인 유통 업무를 기본으로 매장 환경 개선 TFT와 네파 옴니 채널 TFT 팀장을 역임하면서 새로운 변화와 시도를 주도했다.

또 상품 운영 및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통해 영업 부문에 있어서도 탁월한 성과를 발휘해 올해 상무 승진과 함께 네파 영업총괄 본부장으로 선임됐다고 네파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석용 상무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 슈페리어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 이르기까지 상품기획을 기본으로 한 영업활동을 통해 능력을 발휘한 상품, 유통전문가로서 탁월한 역량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네파 관계자는 “이석용 상무를 중심으로 유통 채널의 정비, 판매 관리 시스템 강화, 매장 효율성 증대, 전략적인 물량 운영 등을 통해 영업효율성 증대 및 매출 최적화에 힘을 싣는다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작년 영업익 7320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5년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3% 증가한 8조991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320억원으로, 48% 늘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창사 이래 역대 최대다.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9% 증가한 2조1332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2

2

우리銀, AI 기반 내부통제·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AI 기반 내부통제 및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3월부터 전 영업점에 단계적으로 적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5일 본점에서 정진완 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해당 시스템의 주요 기능과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시연회를 열고, 실제 운영 환경을 점검했다.이번 시스템은 IP CCTV 중앙집중화와

3

에듀윌, 2027 대학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 편입학원은 오는 21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포스코 역삼타워에서 ‘2027학년도 대비 대학 편입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상위권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최신 편입 트렌드와 필승 학습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는 총 4부에 걸쳐 체계적인 합격 로드맵을 제시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