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에블린, ‘더끌리는 브라’ 신규 라인업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0 10:15:23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의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더끌리는 브라’ 볼륨 노와이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신상품을 2가지 디자인 라인으로 확장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했던 ‘더끌리는 브라’는 출시 3일 만에 일부 사이즈가 품절되며 인기를 끌었다. 몸을 조이지 않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상품으로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볼륨은 살리고 착용감은 편해 입을수록 끌린다는 의미를 담은 ‘더끌리는 브라’는 상반기에만 3만 장의 판매를 기록했다.
 

▲에블린 신상품 '투톤 레이스 더끌리는 브라' [사진= 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시리즈는 기존 시리즈에 솔리드 디자인을 추가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투톤 레이스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대표 상품인 ‘투톤 레이스 더끌리는 브라’는 소프트 블루 컬러와 핑크 레이스 투톤 배색으로 에블린 고유의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을 살렸다.

가슴라인을 아름답게 보여주는 시스루 파워넷 소재로 제작된 ‘솔리드 더끌리는 브라’는 레이스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베이직한 느낌을 살린 데일리 라인이다.

두 상품 모두 파워넷 패널로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어준다.

에블린 관계자는 “최근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문화가 형성되면서 브라렛과 노와이어 브래지어가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여성들이 더욱 편한 노와이어 브래지어, 브라렛 상품들을 만족하며 착용할 수 있도록 라인을 꾸준히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대 90% 할인에 상품권까지” 마리오아울렛, 연말결산 마지막 사은행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이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과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8일까지 ‘연말결산’을 테마로 2025년 마지막 사은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올해 수확한 마리오농장쌀 1㎏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이 30만·60만·90

2

“새벽에도 빵 산다” 파리바게뜨, ‘24시간 무인·유인 하이브리드 매장’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24시간 운영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매장’ 모델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매장은 주간에는 직원이 상주하는 일반 매장 형태로 운영하고, 심야·새벽 시간대에는 무인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시간 제약 없이 매장을 이용할 수 있고, 가맹점주는 추가 인건비 부담 없이 매출

3

에어서울, 스타필드 하남서 일본 소도시 ‘다카마쓰·요나고’ 대형 광고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일본 소도시 노선을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섰다. 에어서울은 12월 24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중앙 미디어타워와 파노라마스크린을 통해 일본 다카마쓰와 요나고를 소개하는 대형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다카마쓰는 바다와 예술이 어우러진 섬 도시로, 요나고는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 중인 일본 소도시 노선이다. 높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