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펫 ‘붕어빵 춘식이’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0 10:15:35
  • -
  • +
  • 인쇄
신규 펫, 시즌 패션 아이템, 신규 음원 등 추가
이벤트 통해 캡슐머신-펫, 가을 캠핑 박스 등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붕어빵 춘식이’, 시즌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붕어빵 춘식이’는 붕어빵과 고구마를 파는 귀여운 쥐 외형을 한 펫으로 11월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신규 펫은 캡슐머신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획득 시 레벨 쑥쑥 영양제 및 바삭 붕어빵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코트, 목폴라 니트, 앵클 부츠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미션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캡슐머신-펫, 가을 캠핑 박스, 행운석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캡슐머신-펫조각 30개를 모으면 캡슐머신-펫을 제공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 청주~울란바토르 주 4회 운항…몽골 하계 노선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하계 시즌을 맞아 청주국제공항과 몽골 울란바토르를 연결하는 국제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은 1차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2차로 6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항된다. 항공사는 계절적 수요와 시장 여건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운항 일정

2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3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