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라템, 카카오 선물하기 플리마켓 오픈…12월 한달간 운영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1 10:21:39
  • -
  • +
  • 인쇄
판매 수익금 일부,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 지원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는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LATEM)에서 12월 한 달간 ‘라템 플리마켓’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라템 플리마켓은 카카오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운영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랜드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의 생필품 및 생계·교육비로 기부한다.
 

▲ [사진=이랜드 제공]

특히 이번 플리마켓은 라템의 주얼리, 가방, 패션잡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함과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또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을 돕는 취지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상품 구매로 나눔에 동참한 고객에게 후원자 번호가 기재된 기부증서를 구매한 상품과 함께 배송한다.

라템은 플리마켓 수익을 통한 기부금에 더해 이랜드재단과 함께 라템의 인기 상품까지 추가로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라템 관계자는 “단순 할인 프로모션을 넘어 연말을 맞아 이웃을 돕는 의미를 담아 기획한 플리마켓”이라며 “합리적인 소비와 의미 있는 나눔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플리마켓에 많은 고객들이 동참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템 플리마켓의 기부 스토리는 이랜드재단 인큐베이팅 사이트와 카카오 ‘같이가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