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1 10:27:18
  • -
  • +
  • 인쇄
피크닉 매트·투명 장우산 등 굿즈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위글위글’과 협업한 여름 굿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여름 굿즈는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2종’과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 = SPC그룹 제공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는 현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은 오는 25일부터 판매한다.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각각의 굿즈를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굿즈 4종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탄생했으며, 오직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사랑스럽고 발랄한 감성을 자랑한다.

피크닉 매트는 감성 피크닉 트렌드를 반영한 굿즈로,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분홍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체크 패턴과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룬다.

트렌드를 좇는 ‘인싸템’으로 제격이다. 분홍색과 파란색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으며, 별도 파우치가 동봉돼 있어 매트의 보관과 수납이 용이하다.

투명 장우산은 다가오는 장마철 필수품인 장우산에 두가지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각각 활짝 웃는 데이지꽃 일러스트 ‘스마일 위 러브’와 브라운 체크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곰돌이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성인 혼자 넉넉히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의 장우산으로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더 즐거운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위글위글’과 협업한 이색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피크닉 매트로, 궂은 날에는 장우산으로 트렌디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공정위 CP 등급평가 '우수기업'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2025년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등급평가’에서 우수기업(A등급)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9일 발표된 이번 평가에서 준법경영 체계 구축과 리스크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은 기업의 공정거래 관련 법

2

잡코리아, 현직자 1:1 취업 컨설팅 행사 '퇴근 후 이력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취업·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퇴근 후 이력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연차 직장인과 신입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을

3

NOL 티켓, 연말 프로모션 '놀라운 2025-2026'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연말연시를 맞아 공연 관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내년 1월 11일까지 NOL 티켓에서 ‘놀라운 2025-202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관객의 공연 소비 데이터를 분석해 취향에 맞는 작품을 추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