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케라시스, 중국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0 10:28:11
  • -
  • +
  • 인쇄
중국 온라인 시장 및 판매 강화 위한 진출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애경산업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애경 케라시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애경 케라시스는 티몰 국제관과 내수관에 모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헤어 클리닉 및 퍼퓸 라인의 샴푸, 린스 등 주요 제품을 판매한다. 향후 스페셜케어류, 염모제 등도 운영 예정이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 케라시스는 플래그십을 오픈함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모델인 배우 수지, 중국 왕홍 등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중국 온라인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국 소비자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이에 앞서 티몰에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 ‘루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티몰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중국 시장 판로 및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기대한다”며 “애경 케라시스는 티몰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내 헤어케어 시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 청주~울란바토르 주 4회 운항…몽골 하계 노선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하계 시즌을 맞아 청주국제공항과 몽골 울란바토르를 연결하는 국제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은 1차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2차로 6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항된다. 항공사는 계절적 수요와 시장 여건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운항 일정

2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3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