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건 SPC 던킨 '생일 도넛'?...랜선파티·비대면 기프티콘도 선보여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04 10:30:33
  • -
  • +
  • 인쇄
더 커진 사이즈와 팝핑 캔디 올린 화려한 비주얼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완벽한 랜선파티를 완성해 줄 ‘해피 버스데이 도넛’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 = SPC그룹 제공

 

던킨은 ‘해피 버스데이 도넛’을 통해 생일 케이크 대신 생일 도넛을, 오프라인 대신 랜선으로 즐기는 파티 등 새로운 생일 문화를 제안한다.

해피 버스데이 도넛은 화려한 파티에 어울리는 풍성한 비쥬얼을 자랑하며, 다양한 세트 구성의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판매해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선물하기 좋다.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는 더 커졌고, 도넛 위에는 핑크색 코팅과 드리즐을 듬뿍 뿌린 뒤, 알록달록한 팝핑 캔디를 올려 마치 파티의 폭죽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생일 도넛을 포함한 기프티콘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피 버스데이 도넛 2개로 구성된 ‘오늘은 너가 주인공’, 해피 버스데이 도넛과 핫 아메리카노를 묶은 ‘해피 버스데이 콤보’ 그리고 여러 명이 나눠 갖기 좋은 해피 버스데이 도넛 6개 구성의 ‘생일 축하합니다’ 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생일 케이크 콘셉트를 적용한 별도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초를 꽂아 놓은 듯한 디자인을 그려 넣어 선물용은 물론, 1인용 케이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구성을 자랑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더 커지고 더 화려해진 ‘해피 버스데이 도넛’은 제품 품질 강화는 물론 언택트 시대에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며 “올 가정의 달에는 케이크 대신 던킨이 제안하는 ‘생일 도넛’으로 좀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한양행,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제약부문 23년 연속 1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6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제약부문 2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전체 기업을 대상으로 한 All Star 부문에서도 4위를 기록했다.유한양행은 해당 조사가 시작된 2004년 이후 단 한 차례도 제약부문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국내 제약업계에서 가장 오랜

2

“AI가 주차장 관리한다”…휴맥스모빌리티, 성남에 자율주행 대비 ‘모빌리티 인프라’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빌리티 인프라 기업 휴맥스모빌리티가 경기도 성남시에 자율주행 시대를 대비한 미래형 교통 인프라를 구축하며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휴맥스모빌리티는 ‘성남시 모빌리티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핵심 시설인 모빌리티 허브센터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설은 성남종합운동장 내 약 1931㎡ 규모로 조성됐으며, AI 기반 스

3

코스맥스, 차세대 SPF 국제표준 ‘ISO 23675’ 국내 첫 도입…유럽 선케어 시장 공략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차세대 자외선 차단 평가법을 선제 도입하며 유럽 선케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코스맥스는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최신 국제 표준 자외선차단지수(SPF) 시험법인 ‘ISO 23675’를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ISO 23675는 지난해 12월 제정된 체외(In vitro)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