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전문몰 리씽크, ‘사이버데이 블랙딜’ 진행…최대 95% 할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1 10:31:17
  • -
  • +
  • 인쇄
온라인 구매 시 추가로 할인혜택 제공 ‘사이버데이 블랙딜’ 진행
3000개 품목, 정상가에서 할인에 할인 더한 ‘블랙딜가’ 구매 가능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재고전문몰 리씽크가 비대면 소비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으로 재고품 구매 시 추가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사이버데이 블랙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이버먼데이’는 추수감사절 연휴가 끝난 후 첫 월요일을 뜻하는 말로, 블랙프라이데이 때 판매하지 못한 물건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다시 판매하는 미국의 쇼핑행사이다.
 

▲ [사진=리씽크 제공]

이 행사에서 착안해 진행되는 리씽크 ‘사이버데이 블랙딜’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재고품을 구매 시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딜가’를 도입해 소비자들이 더블 할인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질 좋은 재고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블랙딜’이란 할인이 적용된 ‘리씽크가’에 추가로 할인을 더한 사이버데이 혜택가를 말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렌탈재고인 가정용 쌀도정기를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in1 레노버 요가북을 58% 할인된 가격인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쿠쿠 비데 인스퓨어를 55%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하며, 독일명품 주방가전인 WMF 인덕션을 86% 할인된 가격인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TV ▲노트북 ▲컴퓨터 ▲가전 ▲가구 ▲해외명품 ▲생활·잡화 등 약 3000개 재고 상품을 판매한다.

김중우 리씽크 대표는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의 생활패턴이 비대면 위주로 바뀌면서 리씽크도 언택트 시대 맞춤형 쇼핑행사인 사이버데이 블랙딜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기업은 제품 판로를 확보하고 소비자는 파격적인 가격에 좋은 재고 상품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 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