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13기 모집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8 10:36:36
  • -
  • +
  • 인쇄
'상상프렌즈' 총 208명 선발···8월 8일 마감

KT&G(사장 백복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상상유니브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SNS콘텐츠를 기획하고 진행할 운영진인 ‘상상프렌즈 13기’를 모집한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전국 13개 지역본부에서 상상유니브의 운영진으로 활동하게 된다.
 

▲사진 = KT&G 제공

 

각 지역의 다양한 문화·예술·봉사 프로그램 등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게 되며, 프로그램 홍보에 필요한 SNS콘텐츠와 홍보영상 등도 제작한다.

휴학생 포함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8월 8일까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208명은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상상프렌즈 13기로 활동한다.

학생들에게는 매달 20만원의 활동비와 콘텐츠 제작비가 지원되며,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에 필요한 온라인 교육도 제공된다.

KT&G 상상유니브는 2010년부터 청년들에게 문화·예술·봉사·진로 탐색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KT&G가 운영해온 대학생 종합커뮤니티다.

그동안 클래스와 페스티벌, 봉사활동 등 현장 중심의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왔고,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변화를 반영해 온라인 클래스인 ‘집콕클래스’와 온라인 경연대회 ‘집현전’, 온라인 멘토링 ‘커리어다이닝’ 등 언택트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

KT&G 관계자는 “상상유니브는 대학생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사회적 가치를 만드는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지난 11년간 90만명이 넘는 대학생들과 소통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MZ세대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성엽 금투협 회장, 日 JIMA 협력 논의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투자협회는 황성엽 회장이 지난 9일 협회에서 일본 미쓰이스미토모 트러스트(SuMi Trust) 그룹의 히시다 요시오 글로벌 자산운용 총괄과 만나 한·일 금융투자업계 간 교류 확대와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 일본자산운업협회(JIMA, 가칭) 초대 회장으로 내정된 히시다 총괄은 일본 정부의 자산운용 허

2

“가전도 ‘경험’의 시대”…롯데하이마트, 잠실점 ‘체험형 플래그십’으로 재탄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는 10일 국내 최대 규모 가전 매장인 잠실점을 리뉴얼해 ‘고객 경험 중심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심의 정보 탐색과 가격 비교가 일상화된 환경에서, 오프라인 매장만이 제공할 수 있는 체험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은 총면적 3,760㎡(

3

NH농협은행, 설 명절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 금융 편의를 위해 오는 13일과 14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이동점포(NH Wings)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농협은행 이동점포는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가 탑재된 차량이 장소 제약 없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