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폴더, 하반기 결산 ‘2020 슈퍼 세일’ 이벤트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8 10:41:20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가 이번달 31일까지 ‘2020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폴더의 ‘2020 슈퍼 세일’은 2020년 한해 동안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았던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는 연말 할인 이벤트다.
 

▲[사진=이랜드 제공]
 
올해에는 최대 86%의 할인 폭으로 진행하며 총 70여 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4000개 이상의 할인 상품을 쏟아낼 예정이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반스, 휠라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챔피온, 그라미치, 오베이, 해브어굿타임, 47포티세븐, 그레고리, 잔스포츠, 줄라이나인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 등이 있다.
 
한편 폴더 온라인 몰 단독으로 매일 오전 11시에는 폴더의 대표 인기상품을 2020원에 선보이는 ‘GOOD BYE 2020년’ 행사와 인기 상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반값습니다 2021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에 한해 온라인 전용 슈퍼 페일 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일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폴더 관계자는 “올해 고객들께서 주신 사랑 덕분에 폴더가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었다”면서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많이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의 ‘2020 슈퍼 세일’은 오는 31일까지 폴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폴더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