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20 10:51:39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 홀로 집에’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영화 ‘나 홀로 집에’는 가족들이 휴가를 떠난 뒤 홀로 남겨진 주인공 ‘케빈’이 빈집털이 도둑과 싸우는 이야기로, 통쾌하고 신선한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이번에 스파오가 출시한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총 3종이며 ‘나 홀로 집에 체크 플란넨 잠옷’, ‘나 홀로 집에 수면 잠옷’, ‘나 홀로 집에 케빈 자가드 스웨터’로 영화 속 케빈이 입었던 의상을 재현해 선보인다. 겨울철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미리 느낄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에서 ‘나 홀로 집에’ 에디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케빈네 하우스 박스’와 ‘케빈 그립톡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나홀로 집에’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홈웨어 상품들 위주로 출시했다”면서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늘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블로그 및 스파오 프렌즈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