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15~16일 추석 맞이 '하프데이' 진행…최대 90% 세일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15 10:52:34
  • -
  • +
  • 인쇄
명절 선물부터 연휴 패션 아이템까지 한자리에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가을 스테디셀러도 선봬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15일과 16일 이틀간 추석 맞이 9월 하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명절 선물부터 가을 패션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세일한다.

하프클럽에 따르면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 방문 고객에게는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을 2장씩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틀간 오전 10시, 오후 2시와 저녁 6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원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9월 하프데이 행사는 우리카드, 스마일페이, 페이코로 결제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3000원을 즉시 할인 해주고,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5만원 이상 스마일페이 첫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5천원을 적립해주고, 페이코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65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하프클럽 제공]

이번 특가전에는 CJ, 정관장, 굿베이스, 애경 등이 참여해 생필품, 홍삼, 한우와 같은 추석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닥스, 레노마, 에스콰이아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잡화 및 슈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연휴 기간에 집에서 혹은 가벼운 외출시 입을 수 있는 각종 가을 패션 아이템들도 마련돼 있다. 헤지스, 닥스, 써스데이아일랜드, 샤틴, 쉬즈미스, 금강제화, 코오롱스포츠, 뉴발란스 등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트렌치코트, 니트, 가디건, 원피스 등 직장인을 위한 가을 시즌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인기 있는 골프웨어까지 하프데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매달 열리는 하프데이 행사를 이번 9월에는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부터 명절 코디 아이템까지 폭넓게 구성했다”면서 “코로나로 귀성을 포기한 고객들도 가족, 친지들을 위한 선물을 하프클럽에서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연말 지역사회 나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농심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농심은 올겨울 본사와 전국 6개 공장 인근 지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신라면’ 4,5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신라면’은 농심이 매년 연말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8년

2

티웨이항공, 연말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티웨이항공이 연말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간편결제 및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즉시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은 내년 1월 1

3

쿠팡 "3300만명 정보 접근했지만 저장은 3000개 계정…외부 유출 없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팡은 최근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유출자를 특정했으며, 고객 정보 접근 및 저장에 사용된 모든 장치를 회수해 확보했다고 밝혔다.쿠팡은 자체 조사 결과를 통해 유출자가 탈취한 내부 보안 키를 이용해 약 3,300만 명 고객의 기본 정보에 접근했으나, 실제 저장한 고객 정보는 약 3,000개 계정에 한정됐고 해당 정보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