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15~16일 추석 맞이 '하프데이' 진행…최대 90% 세일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15 10:52:34
  • -
  • +
  • 인쇄
명절 선물부터 연휴 패션 아이템까지 한자리에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가을 스테디셀러도 선봬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15일과 16일 이틀간 추석 맞이 9월 하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명절 선물부터 가을 패션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세일한다.

하프클럽에 따르면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 방문 고객에게는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을 2장씩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틀간 오전 10시, 오후 2시와 저녁 6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원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9월 하프데이 행사는 우리카드, 스마일페이, 페이코로 결제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3000원을 즉시 할인 해주고,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5만원 이상 스마일페이 첫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5천원을 적립해주고, 페이코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65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하프클럽 제공]

이번 특가전에는 CJ, 정관장, 굿베이스, 애경 등이 참여해 생필품, 홍삼, 한우와 같은 추석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닥스, 레노마, 에스콰이아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잡화 및 슈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연휴 기간에 집에서 혹은 가벼운 외출시 입을 수 있는 각종 가을 패션 아이템들도 마련돼 있다. 헤지스, 닥스, 써스데이아일랜드, 샤틴, 쉬즈미스, 금강제화, 코오롱스포츠, 뉴발란스 등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트렌치코트, 니트, 가디건, 원피스 등 직장인을 위한 가을 시즌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인기 있는 골프웨어까지 하프데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매달 열리는 하프데이 행사를 이번 9월에는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부터 명절 코디 아이템까지 폭넓게 구성했다”면서 “코로나로 귀성을 포기한 고객들도 가족, 친지들을 위한 선물을 하프클럽에서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OP, 작년 영업익 1220억원…전년比 7.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주식회사 SOOP은 연결 기준 작년 매출액 4697억원, 영업이익 122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각각 전년 대비 13.7%, 7.5% 늘었다.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7% 성장한 1193억원을 기록했다. 반면, 영업이익은 278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0.1% 줄었다. 연간 매출 성장은

2

초록뱀미디어, '2026 대한민국 AI 콘텐츠 페스티벌' 개최… AI 영상 창작 생태계 확장 선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내 대표 콘텐츠 기업 주식회사 초록뱀미디어(이하 초록뱀미디어)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의 가능성을 조명하고, 차세대 콘텐츠 창작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대규모 AI 영상 공모전 '2026 대한민국 AI 콘텐츠 페스티벌(KOREA AI CONTENT FESTIVAL, 이하 KAiCF)'을 개최한다고

3

최태원 회장"대한상의 신뢰 무너졌다"…상속세 통계 논란에 행사 중단·임원 재신임 '초강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12일 대한상의 전 구성원에게 서한을 보내 최근 상속세 관련 보도자료의 데이터 신뢰성 문제에 대해 깊은 반성의 뜻을 밝히고 전면적인 변화와 쇄신을 단행하겠다고 12일 밝혔다. 최 회장은 서한에서 “인용 데이터의 신뢰성에 문제가 제기됐고, 문제점은 우리 스스로도 확인했다”며 “경제 현상을 진단하고 정책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