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미국식 핫도그 ‘빠겟도그’ 출시…“통통한 바게트빵과 긴 소시지의 조화”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9 10:53:42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오뚜기는 통통한 바게트빵과 매콤한 칠리미트소스, 긴 소시지가 조화를 이룬 미국식 핫도그 ‘빠겟도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빠겟도그’는 질기지 않고 촉촉한 식감의 통통한 바게트빵과 육즙이 가득한 22cm의 커다란 스모크 소시지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PC방, 놀이공원, 야구장에서 먹던 정통 미국식 핫도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매콤한 맛의 칠리미트소스로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오뚜기 제공]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에 추가로 조리하면 더욱 바삭하고 맛있는 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통통한 바게트빵에 매콤한 칠리미트소스와 긴 소시지가 특징인 ‘빠겟도그’를 출시했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정통 미국식 핫도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빠겟도그'는 출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채널인 '빠더너스'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라인 고객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선출시 된 빠겟도그는 오뚜기몰을 비롯해 쿠팡, G마켓, 옥션, 위메프 등과 배달의민족 B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