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문화소통포럼 2021 참가자에 자양강장백세주 선물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30 10:57:38
  • -
  • +
  • 인쇄
세계 문화계 리더에 우리 술 알림

국순당이 세계 문화계 리더들이 참여하는 문화소통포럼(CCF) 2021 참석자 선물로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를 후원한다.

매년 행사 만찬주와 시음주로 우리 술을 제공하고 알려왔던 국순당은 올해 코로나19로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된 포럼 행사를 감안해 추석 명절 선물문화를 소개하는 것으로 방향을 돌렸다.
 

▲사진 = 국순당 제공

 

문화소통포럼은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외교부가 공동 주최하며 9월 1일까지 열린다.

포럼에 참가한 문화계 리더에게 선물로 제공되는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는 한국 대표문화상품으로 인정받은 국민 전통주 백세주의 프리미엄 제품인 자양백세주와 강장백세주, 도자기 전용잔으로 구성됐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 귀한 약재를 엄선해 저온숙성 발효했다.

강장백세주는 인삼, 오미자 등 귀한 재료를 더욱 강화하여 풍부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고급 약주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개최된 세계적인 문화계 행사에서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각 국의 문화계 리더들에게 명절 선물로 어울리는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를 후원해 우리 술을 알리는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 술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