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문화소통포럼 2021 참가자에 자양강장백세주 선물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30 10:57:38
  • -
  • +
  • 인쇄
세계 문화계 리더에 우리 술 알림

국순당이 세계 문화계 리더들이 참여하는 문화소통포럼(CCF) 2021 참석자 선물로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를 후원한다.

매년 행사 만찬주와 시음주로 우리 술을 제공하고 알려왔던 국순당은 올해 코로나19로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된 포럼 행사를 감안해 추석 명절 선물문화를 소개하는 것으로 방향을 돌렸다.
 

▲사진 = 국순당 제공

 

문화소통포럼은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외교부가 공동 주최하며 9월 1일까지 열린다.

포럼에 참가한 문화계 리더에게 선물로 제공되는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는 한국 대표문화상품으로 인정받은 국민 전통주 백세주의 프리미엄 제품인 자양백세주와 강장백세주, 도자기 전용잔으로 구성됐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 귀한 약재를 엄선해 저온숙성 발효했다.

강장백세주는 인삼, 오미자 등 귀한 재료를 더욱 강화하여 풍부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고급 약주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개최된 세계적인 문화계 행사에서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각 국의 문화계 리더들에게 명절 선물로 어울리는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를 후원해 우리 술을 알리는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 술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