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제휴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4 11:00:38
  • -
  • +
  • 인쇄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주)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농협은행은 ‘NH All100자문센터’를 통해 우수고객들(농협은행 및 타 금융기관 합산 금융자산 5억원 이상 보유고객)에게 양질의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폭넓은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 농협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는 우수고객이라면 전국 영업점에서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 NH농협은행 남재원 부행장(사진 왼쪽)과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주) 유진석 대표이사가 지난 13일 개최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리얼티코리아는 상업용 빌딩의 매입·매각, 임대차, 부동산 투자자문 및 자산관리 등을 사업영역으로 하는 부동산전문기업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빌딩 DB를 구축하고, 상담고객의 니즈에 맞는 매물관리 및 컨설팅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권준학 은행장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리얼티코리아의 전문적인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와 NH All100자문센터의 고품격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통해 우수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