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조항목 대표, 협력사 품질 안전관리 당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31 11:02:13
  • -
  • +
  • 인쇄
인천 강화군 소재 참푸드 찾아 소통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를 찾았다.

30일 조 대표는 인천 강화군 소재 식품제조기업인 ㈜참푸드를 찾아, 명절을 앞두고 늘어날 식품 판매량에 대비해 품질 안전관리 점검에 나섰다.

이날 조 대표는 품질과 안전성을 강조하고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 개발과 유통 확대를 통한 지속적 협력을 당부헀다.
 

▲사진 = NS홈쇼핑 제공

 

조 대표를 비롯해 NS홈쇼핑 QA1팀 관계자들은 품질 안전관리에 대한 협력사 의견을 청취하고, ‘이종임’ 브랜드 상품인 안창살구이, 토시살구이, 부채살구이 생산과정도 둘러봤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현장의 방역 및 식품 안전사고를 대비한 위생상태도 함께 점검했다.

이날 방문은 상생도모를 위해 협력사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의견을 반영하고자 하는 조 대표의 의지로 마련됐다.

조 대표는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함께 해온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성장해 왔다”며 “품질관리 협업과 함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으로 거듭난 협력사와의 신뢰관계가 NS홈쇼핑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또 “NS홈쇼핑은 앞으로도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협력사의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홈쇼핑업계 최초로 식품안전연구소 운영 및 품질관리 정보공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품질안전교육과 품질간담회 개최 등 품질 컨설팅을 통해 협력사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상생협력 활동을 펼쳐왔다.

이러한 노력은 업계 최고의 재구매율과 최저 수준의 반품률 등 경영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