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연말 특집 풍성한 이벤트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8 11:04:32
  • -
  • +
  • 인쇄
서번트 성장 미션·장비 성장 미션·콘텐츠 미션 등 보상 제공
‘글로벌 무한대전 톱50 챌린지’ 역대급 이벤트 경쟁심 자극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풍성한 연말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출시 1000일을 넘긴 ‘빛의 계승자’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연말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서번트 성장 미션’, ‘장비 성장 미션’, ‘콘텐츠 미션’ 등 3개 파트로 구성된 ‘12월 특집 성장 미션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캐릭터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서번트 성장 미션은 서번트 소환, 합성, 진화, 각성, 초월 순으로 진행되며 각 단계를 클리어 할 때마다 ‘특별 소환석 파편’, ‘무지개원소’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5성 소환석(공격)’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성장 미션은 ‘장비의 던전’을 통한 장비 획득부터 제작, 강화, 변환 순으로 미션이 진행된다. 

각 단계를 클리어 할 때마다 장비의 재료, 골드, 변환석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완료 시 ‘캐럿 2000개’가 지급된다. 

콘텐츠 미션은 ‘글로벌 무한대전’, ‘보스레이드’ 등 콘텐츠 참여로 이루어지며 ‘5성 소환석(방어·지원·회복)’, ‘잠재능력 강화석 및 변경석’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내년 1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와 장비 성장에 필요한 충분한 보상이 지급되어 성장 정체 구간을 돌파하려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 세계 서버에서 최고의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글로벌 무한대전 톱50 챌린지’ 이벤트는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내년 1월1일까지 총 4주간 4개 시즌으로 진행되며 시즌별로 글로벌 무한대전 1~50위 랭커가 가장 많이 소속된 서버를 선정해 1등 서버 소속 랭커들에게 최대 ‘변환석 1만’개를 지급한다. 

‘빛·어둠 5성 소환석’ 등의 보상을 걸고 전 서버 1위 순위 경쟁도 펼쳐진다. 전 서버 1위 랭커가 소속된 서버의 전체 유저들에게는 ‘24시간 골드 2배 이벤트’와 ‘변환석 및 캐럿 500개’ 등 특별 선물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이달 27일까지는 겨울 특집 ‘눈꽃송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진행 중 떨어지는 눈꽃송이들을 모아서 ‘빛·어둠 5성 소환석’, ‘초월의 파편’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유저들에게 어필하면서 국내·외 마니아 층에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유저들의 다양한 건의에 귀기울이며 유저 친화적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