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더 가볍고 따뜻한 ‘어메이징 웜 플리스’ 출시…“가을·겨울 필수 아이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01 11:04:58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F/W 시즌 더 가볍고 따뜻한 ‘어메이징 웜 플리스(Amazing Warm Fleece)’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블랙야크키즈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어메이징 웜 플리스’ 제품들은 트렌디한 셰르파 플리스 소재가 적용돼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우수한 보온성으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한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사진= 블랙야크키즈 제공]

대표 제품 ‘BK롱플리스자켓’은 일명 ‘뽀글이’로 불리며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이 된 셰르파 플리스 아이템으로, 작년 완판에 이어 올해 컬러와 수량을 늘려 출시했다. 셰르파 원단에 본딩을 해 보온성까지 업그레이드한 롱 기장의 재킷으로 등판 부위에 블랙야크 빅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로 적용되었다. 
 
‘BK포니플리스자켓’은 롱플리스자켓의 숏 기장으로 힙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프런트 지퍼와 가슴 부위에 생활 방수가 뛰어난 우븐 소재로 컬러 포인트를 뒀고, 소매 부위에 블랙야크 로고 패치가 적용됐다. 
 
‘BK블럭베스트’는 3도 배색의 컬러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리스 베스트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 배색을 통해 아이들의 개성이 더욱 돋보이면서도 캐주얼한 의류에 코디하기 좋다. 

이와 더불어 개성 넘치면서도 따뜻한 동절기를 위해 폴라폴리스, 벨보아, 하이로프트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플리스 제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