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골프 필수템은 클렌저? 파머시, 하반기 골프 마케팅 본격화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2 11:04:23
  • -
  • +
  • 인쇄
두터운 자외선 차단제도 한 번에 올인원 클렌징

코로나19 이후 골프가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파머시의 꾸준한 골프 마케팅이 호응을 얻고 있다.

뉴욕에서 온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는 하반기에도 골프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2020년에는 빈폴골프와 협업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 = 파머시 제공

 

최근엔 브랜드 앰배서더로 평소 파머시 팬으로 알려져 있던 골프테이너 홍재경 아나운서를 선정하고, '요즘 골프템'에서 각광받는 파머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TV 예능 '골프왕'에선 프로 골퍼 강다나의 골프 필수템으로 파머시 제품이 소개되기도 했다.

여러 겹 덧바른 선크림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이 소개된 것.

약산성 클렌징 밤인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를 99% 말끔하게 제거해 주며 사용 후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별도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어 여름시즌 라운딩에 사용하기 좋다.

모링가, 파파야 추출물을 비롯해 자연 성분으로만 구성됐으며, 파라벤을 비롯한 21가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다.

최근, 골프 라운딩에 가볍게 휴대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 ‘그린 클린 14days kit’를 공식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단독 론칭하며 골퍼들 사이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골프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전부터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있었던 파머시의 베스트셀러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골프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므로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마클래식,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2026 F/W 컬렉션 쇼 협찬 참여…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더마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클래식(Derma Classic)이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의 2026 F/W 컬렉션 쇼에 협찬 형태로 참여하며, 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두칸은 이번 시즌 ‘Still Elysium’을 테마로, 변화와 소음이 가득한 현대 사회 속 ‘고요한 이상향’을

2

KT, 작년 영업익 2조4691억원…전년比 20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 28조2442억원, 영업이익 2조4691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205.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40.4% 늘었다. KT는 강북본부 개발에 따른 부동산 분양이익 등의 영향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별도 기

3

SH시니어케어 케어엔젤스 ‘뉴김해요양보호사교육원-학원’ 주간반·야간반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경남 김해 지역에서 요양보호사 교육을 고민하는 예비 수강생들을 위해 뉴김해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 주간반·야간반 과정이 동시에 개강된다고 밝혔다. 주간반은 3월 9일~4월 17일, 야간반은 4월 13일~6월 18일로 운영되며, 집중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부터 직장 병행·경력 전환을 준비하는 수강생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