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동화작가 전이수와의 콜라보 제품 공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5 11:05:29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31일 천재 동화 작가 전이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7 스타일의 의류로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들이 모티브로 활용되었다. 
 

▲ [사진= 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에 따르면 이번 제품들은 전이수 작가가 뉴발란스 키즈만을 위해 ‘섬세한 균형’이라는 작품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섬세한 균형’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아주 작은 것부터 큰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섬세한 균형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는 점을 표현하는 작품이며, 뉴발란스의 ‘발란스(균형)’에 주목해 만들어진 작품이다.
 
한편 오는 31일 최초 공개되는 뉴발란스 키즈와 작가 전이수의 협업 상품은 네이버 라이브TV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전이수 작가가 직접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협업에 대한 소감을 고객들과 나누는 시간으로 뉴발란스 키즈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방식이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동화 작가와 패션 브랜드의 최초 협업”이라며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인 ‘위로’, ‘나의 꿈’ 등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감동을 안겨준 만큼 뉴발란스 키즈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