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동화작가 전이수와의 콜라보 제품 공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5 11:05:29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31일 천재 동화 작가 전이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7 스타일의 의류로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들이 모티브로 활용되었다. 
 

▲ [사진= 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에 따르면 이번 제품들은 전이수 작가가 뉴발란스 키즈만을 위해 ‘섬세한 균형’이라는 작품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섬세한 균형’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아주 작은 것부터 큰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섬세한 균형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는 점을 표현하는 작품이며, 뉴발란스의 ‘발란스(균형)’에 주목해 만들어진 작품이다.
 
한편 오는 31일 최초 공개되는 뉴발란스 키즈와 작가 전이수의 협업 상품은 네이버 라이브TV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전이수 작가가 직접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협업에 대한 소감을 고객들과 나누는 시간으로 뉴발란스 키즈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방식이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동화 작가와 패션 브랜드의 최초 협업”이라며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인 ‘위로’, ‘나의 꿈’ 등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감동을 안겨준 만큼 뉴발란스 키즈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2

틸팅포인트 "게임만으론 부족"…비게임 앱에 연 3000만 달러 베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는 프랑스 모바일 앱 퍼블리셔 콰이어트(Quiet)를 비롯한 두 개의 모바일 앱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게임이 아닌 소비자 앱 성장을 위해 연간 총 3000만 달러 규모의 UA(User Acquisition·사용자 확보) 자금을 펀딩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틸

3

LG전자, 모니터에 AI 심었다…'울트라기어 에보'로 게이밍 판 다시 짠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모니터 자체에 AI 솔루션을 탑재한 차세대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에보(LG UltraGear evo)’를 선보이며 글로벌 프리미엄 게이밍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디바이스(On-device) AI 기반 영상·사운드 기술을 앞세워 게이밍 모니터 경쟁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