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빼빼로 데이 맞아 스위트샵 테마관 열어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06 11:07:59
  • -
  • +
  • 인쇄
11일까지 다양한 스위트푸드, 홈파티 선물 등 최대 35% 할인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쿠팡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오는 11일까지 간식과 초콜릿, 과자 등 빼빼로데이 선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11♡11 스위트데이’ 테마관을 오픈 했다고 6일 밝혔다.

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쿠팡은 켈로그 첵스 초코펀바+라이스 크리스피 초코세트, 오리온 통크 등 6개의 대표 푸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사진=쿠팡 제공]

일부 품목에 대해 즉시할인과 쿠폰할인으로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초콜릿 브랜드데이 원데이 특가’도 마련했다.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를 통해 고객들은 일별로 허쉬, 빼빼로 등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쿠팡 단독 판매 스페셜 패키지 ▲막대과자&DIY 만들기 ▲골라먹는♡재미 초콜릿 ▲당이♡필요해 당충전 간식 ▲함께라면♡좋은 대상별 선물 ▲예쁜♡마음 카드·포장용품 ▲너를♡위한 로맨틱 홈파티 등 다양한 테마별로 상품을 구성했다.

허쉬, 해태제과, 켈로그, 츄파춥스, 오리온, 킷캣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대표상품인 ’케익마카롱’은 와우회원가 1만4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 야미얼스 유기농 막대사탕’은 쿠팡가 1만원대 ▲‘ 오리온 통크 20입’은 쿠팡가 1만5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빼빼로데이가 다가오면서 빼빼로, 초콜릿, 과자 등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기 위해 이번 테마관을 진행하게 됐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주변 분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스위트데이 테마관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알파 쇼핑 설 연휴 패션·뷰티·리빙 집중 방송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설 연휴 기간인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패션, 뷰티, 리빙 등 인기 상품 방송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18일 진행되는 ‘스페셜 원데이 특집전’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의 현금 경품을 지급한다. 지난해 설 명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성의류는 연휴 전주 대비

2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선봬 새창으로 읽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서울은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코스는 미쉐린 3스타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의 수제자 프레데릭 에리에(Frederic Eyrier) 셰프가 직접 준비했으며, 2월 13일 디너와 14일 런치·디너에 한정 운영된다. 밸런타인데이

3

에어부산, 소음대책지역 주민 대상 설맞이 나눔 활동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지난 11일 김해공항 인근 소음대책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행복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김해공항 주변 경로당과 가정을 찾아 1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명절의 온정을 나눴다. 전달된 키트는 샴푸, 세제, 치약, 칫솔 등 생활필수품들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