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크루즈, 방역 강화한 연말 송년회 프로모션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0-29 11:36:47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한강 유일 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방역과 위생을 강화한 새로운 연말 송년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랜드크루즈는 다음달 15일까지 단체 예약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기존에 선박 전체 혹은 층 전체를 대선 하는 경우 최소 80명 이상 필요하던 예약 인원수를 50명 이내로 줄여 개인 간 충분한 거리 두기가 가능하다.
 

▲ 이랜드크루즈 야경. [사진=이랜드크루즈 제공]

40~50명 사이의 단체는 별도의 대관료 없이 선박 전체나 층을 대선 할 수 있으며 식사 역시 기존 뷔페뿐 아니라 개인별 코스 요리, 도시락 등으로 변경해 개인 방역을 지키며 행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제한된 인원으로 행사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참석자 명단을 미리 확정해야 한다.

한편 이랜드크루즈는 이 기간에 예약하는 단체에는 별도의 크루즈 대관료 면제 외에도 빔 프로젝터 무료 대여와 웰컴 드링크를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서울 3대 야경 중 하나인 이랜드크루즈는 유람선 자체가 주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큰 장점이며 출항 후 2시간가량의 운항 시간 동안 집중도 있는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단독 행사의 경우 다른 단체와의 동선이 겹치지 않아 감염 위험성도 낮다.

아울러 30년 경력 셰프들이 만드는 특급 호텔급의 다채로운 메뉴와 단체 모임 행사를 위한 음향과 조명시설 구비, 다수의 VIP 행사 노하우, 선착장 인근 500대 이상의 주차 공간 보유 등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서울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야경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이랜드크루즈가 제안하는 연말, 신년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안전한 운영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다”면서 “적은 예약 인원으로도 전체 대선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특정 기간에는 예약이 몰릴 수 있어 빠른 예약을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가맹점주와 만든 신메뉴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가맹점주와 함께 개발한 신메뉴 3종을 12일 정식 출시했다. 신메뉴는 불닭 크림 파스타, 불닭 토마토 파스타, 쉬림프 토마토 리조또 등이다. 이번 메뉴 개발은 ‘메뉴개발 캠프’를 통해 진행됐다. 가맹점주가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본사 조리개발 부서와 협업해 메뉴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현장

2

KT알파 쇼핑 설 연휴 패션·뷰티·리빙 집중 방송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설 연휴 기간인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패션, 뷰티, 리빙 등 인기 상품 방송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18일 진행되는 ‘스페셜 원데이 특집전’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의 현금 경품을 지급한다. 지난해 설 명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성의류는 연휴 전주 대비

3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선봬 새창으로 읽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서울은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코스는 미쉐린 3스타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의 수제자 프레데릭 에리에(Frederic Eyrier) 셰프가 직접 준비했으며, 2월 13일 디너와 14일 런치·디너에 한정 운영된다. 밸런타인데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