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신규 콘텐츠 ‘별의 미궁’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1 11:45:04
  • -
  • +
  • 인쇄
신규 모드와 선수,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신규 PvE 콘텐츠 ‘별의 미궁’ 통해 참신한 재미 선사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선수 및 레전드 아이템 등이 추가돼, 사커스피리츠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커스피리츠가 새롭게 선보이는 PvE 모드인 ‘별의 미궁’이 적용됐다. 

‘별의 미궁’은 단일 덱으로 총 12라운드의 미션을 클리어해야 하는 시즈널 콘텐츠다. 

‘별의 미궁’에서는 전용 스킬인 ‘스피리얼 패시브’을 통해 자신의 선수에게 다른 선수의 패시브 스킬을 적용할 수 있어, 매치 별 색다른 전략과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매치 클리어 시 획득한 전용 재화는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트레이닝 모드도 새롭게 도입됐다. 유저들은 트레이닝 모드를 통해 실제 경기에서 활용하는 주요 스킬들을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SR 등급 선수 4종 및 레전드 스피릿스톤 5종과 함께 기존 PvE 콘텐츠인 ‘시련의 콜로세움’의 하드 난이도도 추가돼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컴투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을 맞이한다.
 
먼저 10일부터 23일까지 총 14일 간 매일 무료로 11연차 선수 획득 기회를 1회씩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는 선수 획득 시 기 보유 선수를 다시 획득하게 하면 성장재료를 추가로 얻게 되며, 일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주어진다.

아울러 아이템 강화 비용 할인 및 진화 확률을 더하는 이벤트로 유저들이 더욱 쉽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구글과 파트너십 강화…차세대 폼팩터용 사용자 경험 개발 통한 AI 경험 확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구글의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의 사용자 경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구글과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XR 기반의 AI 글래스용 사용자 경험과 최신 AI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카카오는 안드

2

서울디지털대, 1학기 최종 모집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교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수능·내신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19일 발표된다. 서울디지털대는 12개 학부 37개 학과전공 체제에서 연간 1000여 개 교과목을 운영하며, 복수·부전공 제도를 통해 최대

3

블리블리, 중동 매출 600% 증가… 글로벌 확장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건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2025년 중동 매출이 2024년 대비 약 600% 증가하며 현지 시장에서 확장 국면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중동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부티카(Boutiqaat)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화됐다. 단순 입점을 넘어 집중적인 영업 활동과 현지 맞춤형 콘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