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김호중 홍삼 ‘금산미학홍삼’ 10일 론칭 방송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6 11:49:43
  • -
  • +
  • 인쇄

NS홈쇼핑이 오는 10일 오후 8시 40분 ‘금산미학홍삼’을 론칭방송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수 김호중이 모델이자 애용한다고 알려졌다. 전통 원료 13가지를 엄선해 배합한 농축액과 홍삼이 어우러진 건강기능식품이다.
 

▲ NS홈쇼핑이 김호중 홍삼 '금산미학홍삼' 론칭 방송을 10일 진행한다 [NS홈쇼핑 제공]

 

금산미학홍삼은 홍삼 열매부터 홍삼근‧홍미삼까지 홍삼을 통째로 사용해 각 부분에 따라 다른 비율로 분포된 사포닌을 온전히 담아냈다. 또한 홍삼 제품의 품질을 좌우하는 사포닌 함량을 30mg까지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아울러 이 제품은 ▲혈소판 응집억제 ▲기억력 개선 ▲항산화‧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이 25mg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등 기능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았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금산미학 프리미엄스틱 리미티드 (12ml, 30포) 3박스 구성(31만 5000원)을 구매하면 김호중의 스페셜 굿즈 냉온 텀블러를 증정한다.

구기영 NS홈쇼핑 TV건강식품팀 MD는 “금산미학홍삼을 믿을 수 있는 NS홈쇼핑에서 만나시고 김호중 팬이라면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굿즈 텀블러도 꼭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