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배송캠프 추가 확진자 '0명'...배송캠프 재가동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17 11:54:09
  • -
  • +
  • 인쇄
사랑제일교회발 코로나 확진자 1명 발생
예방차원 검사 권고 3명, 전원 음성 판정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쿠팡은 사랑제일교회발 코로나19 확진자가 1명 발생했던 쿠팡 인천2배송캠프에 추가확진자가 없는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이날부터 캠프 재가동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방역당국이 인천2 캠프에 대해 역학조사를 진행한 결과, 밀접접촉자는 한명도 없었고, 예방차원에서 검사를 권고 받은 3명의 검사 결과 또한 전원 음성이었다.

 

이에 따라 인천2 배송캠프는 보건당국과의 협의를 통해 16일 재가동에 들어갔다.

 

쿠팡은 지난 15일 방역당국으로부터 인천2 배송센터를 방문한 플렉서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은 즉시 해당 시설을 폐쇄하고 캠프 전역에 대해 매일 방역 이외 추가적인 방역을 실시했다.

 

앞서 이 플렉서와 함께 거주하는 가족이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확진자를 접촉한 후 14,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 쿠팡은 플렉서를 포함한 배송캠프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체온 측정과 건강상태를 체크하는 문진표를 작성하고 있다. [사진= 쿠팡 제공]

 

쿠팡은 "철저한 거리두기 및 방역 활동을 통해 직원과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고객과 직원 모두의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 준수는 물론 방역수칙 이상의 강화된 코로나 19 예방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생성형 AI 활용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영업점 창구 상담 방식의 비대면 대출 상담이 가능하도록‘AI대출상담원’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9월 발표한‘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생산적 금융 전환과 투자 중심 금융 지원을 위한 AI 기반 경영시스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생성형

2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3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