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美 마케팅 기업 ‘유애피’와 전략적 제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23 17:49:33
  • -
  • +
  • 인쇄
빅데이터‧인공지능 접목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제공

위메이드가 글로벌 통합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기업 유애피(Youappi)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2011년 설립된 유애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다.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리타겟팅 캠페인과 리인게이지먼트 마케팅에 강점을 가진 기업이라는 게 위메이드의 설명이다.
 

▲ [유애피 CI]

 

유애피는 한국‧중국‧일본‧싱가포르 등 아시아와 전 세계 15개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다. 고도화된 빅데이터‧인공지능 기술 등을 접목한 데이터 알고리즘을 통해 최적화된 모바일 퍼포먼스 캠페인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위메이드는 유애피의 모바일 게임 마케팅 솔루션·노하우를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자사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위믹스의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온보딩된 게임들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 [위믹스 로고]

 

낸시 로버츠 유애피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세계 최고 수준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와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한 방면의 캠페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글로벌 마케팅 기업 유애피와 전략적 제휴로 위믹스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가장 큰 규모의 유저 베이스를 확보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일본 소도시 수요 잡는다…부산-나가사키 부정기편 재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부산(대표 정병섭)이 일본 소도시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해 부산-나가사키 부정기편 운항을 재개한다.에어부산은 5일 내년 1월 4일부터 3월 27일까지 김해국제공항과 일본 나가사키를 잇는 부정기편을 주 3회(화·금·일) 일정으로 추가 운항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0월 운항에 이은 연장 조치로, 꾸준한 일본 지방 노선 수요에 힘

2

롯데월드,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예비 26학번, 2만6천원에 즐기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월드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롯데월드는 수능 당일인 이달 13일(목)부터 30일(일)까지 전국 4개 사업장인 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할인은 2026학년도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 등 본인

3

메종키츠네, 뮤지션 정재형과 FW 시즌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랑스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가 뮤지션 정재형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일 “메종키츠네가 남성 대표 컬렉션인 ‘그레이 폭스 헤드(Grey Fox Head)’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감각적인 미학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