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폴더, 패션 인플루언서 ‘쩡대’와 ‘독일군 스니커즈’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7 12:07:32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편집숍 ‘폴더(FOLDER)’의 PB 브랜드 ‘클라시코’가 스테디셀러 독일군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클라시코’는 폴더가 운영하는 자체 브랜드로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잃지 않는 신발’을 추구한다. 더비슈즈, 스니커즈, 러닝화 등 약 50여 종의 상품을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 이랜드월드 폴더 독일군 스니커즈.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이번에 클라시코가 출시한 신상품은 ‘독일군 스니커즈’로 해당 스타일은 1936년 베를린에서 시작된 독일 군인들의 스니커즈를 이어받아 탄생했다.

클라시코는 100% 소가죽, 이중 쿠셔닝, 텅을 고정해 주는 엘라스틱 밴드, 공기 순환을 위한 홀 펀칭 등 매년 기능성을 향상시키며 독일군 스니커즈 스타일을 출시해 왔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까지 갖춰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클라시코의 독일군 스니커즈는 기존 오리지널 모델보다 통기성 좋은 매시와 스웨이드 재질로 이루어져 활동성이 높아졌다. 고객 조사를 통해 최신 트렌드인 ‘청키’ 디자인을 가미했으며, 3cm의 숨겨진 키높이 기능, PU미드솔과 러버 아웃솔을 사용해 탄력 있는 쿠션감을 제공한다.

한편 폴더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위해 패션 인플루언서 ‘쩡대’와 협업을 진행했다. 패션 유튜버의 원조격이자 모델 출신인 ‘쩡대’에게 신발의 평가를 맡기고 솔직한 후기 영상을 제작해 고객들의 쇼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폴더가 출시한 독일군 스니커즈의 가격은 오리지널 모델 9만9000원, 러너 모델 8만9000원으로 무신사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신규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오리지널 모델은 20%, 러너 모델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 청주~울란바토르 주 4회 운항…몽골 하계 노선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하계 시즌을 맞아 청주국제공항과 몽골 울란바토르를 연결하는 국제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은 1차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2차로 6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항된다. 항공사는 계절적 수요와 시장 여건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운항 일정

2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3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